반응형

2022/03 100

에아이아워크(AWO) 코인 전망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에이아이워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이아이워크(AWO) 코인은 비디오 콘텐츠의 정규화와 고도화된 메타데이터를 생성하고 베이스 데이터 레이어를 구축해 생태계 확장을 기여하고 있습니다. 에이아이워크 프로토콜을 통해서 개발자는 디앱을 개발할 수 있고, 플랫폼 참여자는 에이아이워크 토큰을 보상으로 받습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에이아이워크 프로토콜은 AI 전용 디앱 개발을 지원하는 블록체인 프로토콜입니다. 에이아이워크는 인터넷과 서비스가 탈 중앙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에이아이워크는 온라인 비디오를 분산화하고, 민주화해서 인터넷 사용자에게 많은 힘을 돌려주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이아이워크 코인은 여러 가지의 특징이 있는데요.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인공지능..

코인 2022.03.31

라이즌(ATOLO) 코인 전망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라이즌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이즌(ATOLO) 코인은 에이치닥 코인을 리브랜딩 한 코인입니다. 그럼 에이치닥 코인은 무슨 코인일까요? 에이치닥 코인은 현대 자회사인 현대 페이와 함께 블록체인 사업을 진행했던 코인이라 현대 코인이라고도 불렸던 코인입니다. 하지만, 사업 방향이 서로 맞지 않아서 에이치닥과 현대 페이는 함께 하지 않게 되었고 에이치닥 코인은 라이즌 코인으로 리브랜딩 되었습니다. 라이즌 코인의 특징으로는 텐더먼트 엔진과 코스모스 블록체인을 통해서 비즈니스 확장성과 사용성 둘 다 잡은 두 마리 토끼입니다. 또한, 라이즌 코인은 블록체인 사업의 방향성을 스테이블 코인 생태계를 유지하는것으로 방향을 틀었다고 하는데요. 라이즌 생태계는 탈중앙화 된 거버넌스 스테이..

코인 2022.03.29

게이머코인(GHX) 전망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게이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게이머코인(GHX)은 이더리움 기반이며 게이머 해쉬 플랫폼의 고유 토큰으로 사용됩니다. 게이머 해쉬 플랫폼은 탈중앙화 기반 파워 공유 플랫폼으로 전 세계에 있는 여분의 컴퓨팅 파워를 공유하는 사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플랫폼입니다. 게이머해쉬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6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법 또한 아주 간단한 편에 속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해서 실행만 하면 자동으로 백그라운드에서 컴퓨팅 파워 15%를 채굴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물론, 그래픽카드 성능에 따라 보상의 양이 달라지긴 합니다. 이렇게 채굴 보상으로 받은 가상화폐는 거래소로 출금도 가능하지만 자체 스토어를 통해 넷플릭스 이용권, 스팀 게임 등 다..

코인 2022.03.28

쿼크체인(QKC) 코인 전망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쿼크체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쿼크체인(QKC)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대용량 시스템을 통한 블록체인 확장성 문제 해결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쿼크 체인은 금융 기술과 게임 산업에 초점을 둔 코인입니다. 쿼크체인은 작업증명 방식과 지분 증명을 혼합한 지분 작업 증명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한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작업 증명 방식은 블록체인 시스템에서 진행하는 프로세스를 기록, 처리하는 과정이고 지분 증명이란 코인을 채굴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저희가 흔히 알고 있는 지분 증명 방식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이 있습니다. 쿼크체인의 전망으로는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확장하는 모습이 그나마 긍정적인 코인입니다. 또한, 디앱 및 메인 넷을 개발하..

코인 2022.03.27

알파체인(ARPA) 코인 전망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알파체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파체인(ARPA)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입니다. 알파체인 코인은 개인 정보 보호 컴퓨팅 네트워크에서 사용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개인의 데이터 흐름 보장, 데이터 소유권 보장 등을 목표로 가지고 있는 코인입니다. 알파체인의 큰 장점으로는 알파체인 생태계 내에서 암호 지식이 없어도 충분히 개발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알파체인의 보안 연산은 데이터 사용 중에 누구에게도 원본 데이터를 노출하지 않는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알파체인을 통해서 데이터 제공자와 데이터 소비자는 기밀유지 협약을 체결하지 않고도 암호화된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알파체인의 장점으로는 대부분의 블록체인과 호환이 가능하다는 점인데..

코인 2022.03.26

연파이낸스(YFI) 코인 전망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연파이낸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연파이낸스(YFI)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입니다. 연파이낸스 플랫폼에서는 코인의 유동성 공급, 대출 프로토콜을 활용해 플랫폼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연파이낸스 토큰을 활용해서 유동성 제공, 플랫폼 거버넌스 토큰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유동성 제공을 통해 연파이낸스 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연파이낸스 코인은 한 때 비트코인도 가지 못했던 3억 도 넘겼던 어마어마한 코인입니다. 왜냐하면 총발행량이 3만 개밖에 되지 않아서 누가 시장가로 긁었나 봐요(?) 아무래도 발행량이 엄청 적다 보니 희소가치가 있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연파이낸스 코인의 전망으로는 2020년에 상장된 코인으로 연파이낸스의 창시자가 2020..

코인 2022.03.26

비너스(XVS) 코인 전망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비너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너스(XVS) 코인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출시한 알고리즘 머니 마켓이면서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비너스 토큰을 통해서 디파이 생태계에서 사용이 간편한 가상자산 대여 솔루션을 도입해서 거래 수수료에 대한 손실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비너스 코인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으로 구축이 되었기때문에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체인들에 비해 거래 수수료가 낮아서 큰 장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비너스 코인을 통해 비트코인, 리플, 라이트 코인과 같은 메이저 코인들 대출이 가능하고 즉각적인 거래가 가능해 시장 유동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비너스 코인의 전망으로는 아무래도 바이낸스 스마트체인을 활용하는 코인이기 ..

코인 2022.03.26

디파인(DFA) 코인 전망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디파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디파인(DFA) 코인은 최근 빗썸에 상장한 코인인데요. 디파인은 아티스트, 뮤지션 등 모든 크리에이터를 위한 NFT 플랫폼입니다. 저도 처음엔 이름이 디파인이라서 디파이와 관련된 코인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였습니다. 디파인은 NFT 및 팬 토큰과 같이 코인을 통해서 크리에이터와 팬들과 소통이 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있는데요. 플랫폼 내에서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컨텐츠를 NFT화 해서 디파인 코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또한, 디파인 코인을 통해 플랫폼 내에서 거버넌스와 DAO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디파인 코인은 3월 23일 빗썸에 상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어서 디파인 코인의 전망에 대해서도 ..

코인 2022.03.25

갈라(GALA) 코인 전망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갈라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갈라(GALA) 코인은 갈라 게임즈라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의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코인인데요. 한국은 이제 막 P2E 가 뜨기 시작하고 있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P2E의 대표로 자리 잡은 P2E 생태계 코인 중 하나입니다. 갈라 코인은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갈라게임즈 생태계 내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갈라 코인은 스토어에서 아이템이나 자산을 구매하는데 사용되고 노드 운영자에게 인센트브로 제공되는 코인입니다. 그래서 한때 갈라노드 초기 투자자는 매달 엄청난 수입을 올리고 있다고 소문이 자자했죠... 아무래도 P2E 게임들은 게임이 잘 되어야 생태계가 잘 돌아간다고 보는데요.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지는 P2E 게임들은 단 한개의 게임에서만 ..

코인 2022.03.23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 전망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바이오패스포트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오패스포트(BIOT)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 DID 기술과 DPHR 기술을 접목한 비대면 건강관리, 의료 데이터를 관리해주는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이름에도 느껴지듯이 역시나 의료와 관련된 의료 플랫폼입니다. 바이오패스포트 코인은 코로나 상황에 사람과 사람 간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고 있는 비대면 사회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플랫폼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료 관련 기업인 바이오네스가 만든 코인이 바이오패스포트 코인이라고 합니다. 바이오패스포트 코인은 주로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과 의사들이 이용을 하게 됩니다. 바이오패스포트 코인의 특징으로는 비대면 진료, DID 기술을 통한 기록물 관리, 여행 시 편리함 등이 있습니다. 바이오..

코인 2022.03.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