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패션 관련 포스팅인 것 같아요. 요즘 날씨가 운동이나 캠핑 하기 정말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저도 몇 달간 끊었던 운동을 다시 시작했는데요. 진짜 몇 달 사이에 몸이 제 몸 같지가 않아요..... 다시 열심히 해야지 ㅠㅠ 오늘은 운동할 때 입기 좋은 트레이닝복인 다이나핏 트레이닝복 세트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흰색 트레이닝복이라 촌스러울줄 알았더니 너무 예뻐서 사진 왕창 찍고 왔어요. 운동하러 나갔다가 사진만 왕창 찍은 건 비밀... 요즘 단순하고 심플한 트레이닝복이 많은데 다 거기서 거기 같은 형태의 트레이닝복보다 이렇게 포인트가 딱 들어간 트레이닝복은 너무 예쁘고 좋은 것 같아요. 정말 개인적으로 스포츠 브랜드 중에 다이나핏을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중 하나인데요. 역시 이번에도 입어보니 너무 편안하면서 디자인까지 너무 예쁘니 제가 좋아할 수밖에 없는 것 같죠? ㅠㅠ
제가 이번에 입은 와일드씽은 상하의로 연결되는 강렬한 빅 로고 레터링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훨씬 더 개성있고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았어요. 또한, 다이나핏의 시그니처 로고인 눈표범까지 더해져 더욱 예쁜 디자인이였습니다.
다이나핏 와일드씽은 소재도 정말 좋았는데요. CONTA 기모 스트레치 소재를 이용해서인지 더욱 편안한 착용감이였습니다. CONTA 원단에 대해 생소하실 수도 있을 텐데 CONTA 원단이란 코튼 라이크 한 폴리에스터 원사로 면섬유의 촉감과 흡한속건 기능 등의 장점을 그대로 재현하면서 구김과 보풀 등의 단점을 개선한 원단입니다.
상의, 하의 모두 트레이닝복 답게 핏이 너무 좋게 잘 나온 것 같아요.
앞으로 운동 다닐일이 있다면 한동안 다이나핏 와일드씽만 입지 않을까 싶어요. 너무 편안하고 매력적인 트레이닝복이어서 머릿속에 자꾸 맴돌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감과 몸을 감싸는 부드러운 착용감 덕분에 활동성도 너무 편하고 퀄리티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세트로 입어도 좋고 각각 단품으로 입어도 너무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너무 평범한 트레이닝복이 질리셨던 분들에게 조심스럽게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