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뷰티/엄브로

남자 겨울 숏패딩 추천 - 엄브로 플라이트 숏패딩 검정색

감도비짠테크 2021. 9. 26. 02: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패션 리뷰입니다. 요즘 날씨가 진짜 뒤죽박죽인데요. 이러다가 정말 갑자기 겨울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에요... 사실 저는 겨울을 제일 좋아해서 빨리 겨울이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 포스팅은 갑자기 다가올 겨울을 대비한 패딩에 관한 포스팅인데요. 엄브로 플라이트 숏패딩에 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엄브로 플라이트 숏패딩

 

 

 

예전엔 패딩하면 보온성이 정말 중요했지만 요즘은 보온성은 기본이고 경량성과 디자인까지 정말 중요한 부분중 하나이잖아요? 근데 이번 엄브로 숏패딩이 세마리 토끼까지 잡은것 같아요. 이번 패딩보고 진짜 한눈에 반해버렸지 뭐에요....ㅠㅠ

 

 

 

 

 

 

 

 

 

 

 

일단 처음 딱 봤을때 디자인에 한번 반하고 착용했을때 너무 따뜻하고 가벼워서 한번 더 반한 패딩..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역시 옷 좋아하는 저에겐 디자인이 가장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인데요. 디자인이 평소에 데일리로도 입기 좋을 정도로 너무 예쁘게 나온것 같아요. 

 

 

 

 

 

 

 

 

엄브로 숏패딩은 요철감이 있는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겉 표면은 발수코팅 처리를 해서 눈 및 가벼운 비에도 착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경량 다운자켓에 사용되는 소재만큼 매우 가벼운 소재이면서도 우수한 내마모성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경량성뿐만 아니라 신체의 열을 반사하여 온도를 유지해주는 발열 안감 사용으로 인해 보온성까지 완전 최고인 제품..엄지척 👍

 

 

 

 

 

 

또한, 엄브로 플라이트 숏패딩은 벨크로에 리플렉티브 소재를 적용한 로고 포인트와 더불어서 소매에 이너 커프스 및 핸드워머로 바람까지 차단하는 효자상품입니다. 이번 겨울 추위는 진짜 끄덕 없을것 같은 기분이에요!! 

 

 

 

 

 

 

 

 

 

딱 봐도 너무 예쁘고 따뜻해보이지 않나요? 데일리로도 입기 좋고 운동할때도 좋아보이고 완전 다재다능한(?) 패딩.... 만약에 세마리토끼 다 잡고 싶으신분이 계시다면 조심스럽게 엄브로 플라이트 숏패딩으로 추천드려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하시기 좋을것 같아요. 

 

 

 

 

 

 

 

 

 

 

이번 겨울 남자 패딩으로 엄브로 숏패딩 어떠신가요? 데일리로 착용하기도 좋고 보온성과 경량성까지 우수한 제품으로 찾으시는 분께 추천드려요. 너무 무난하지도 않고 적당히 엄브로 로고 포인트까지 들어가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선물용 패딩으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 미리 준비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