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뷰티/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 - F/W 겨울 플리스 추천

감도비짠테크 2021. 9. 6. 00: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너무 춥죠 ㅠㅠ 이럴 때일수록 몸조심! 감기 조심!! 저는 요즘 잘 때 너무 춥게 자서 그런지 감기 기운이 돌아요... 이런 시국에 감기 걸리면 코로나로 오해받는데 ㅠㅠ 항상 감기 조심입니다. 급격하게 변하는 날씨 때문에 저도 급하게 F/W 시즌 옷들을 준비하는데요. 작년도 그렇고 이번 연도도 그렇고 플리스가 유행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근데 이번에 노스페이스 플리스가 진짜 이쁘게 나왔어요... 역대급으로...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

 

저는 후드가 달린 플리스를 착용했습니다. 사이즈는 110(xl) 착용한 모습입니다. 저날 꽤 선선했는데 노스페이스 플리스 후디만 착용했는데도 꽤나 따뜻했습니다. 딱 보기에도 진짜 따뜻해 보이죠? 저 이렇게 귀여운 옷은 잘 어울리지 않는데 꽤 잘 어울리는 모습(?) ㅋㅋㅋㅋ 

 

 

 

 

이 제품은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서 보온성이 매우 우수하며, 세미 루즈 핏으로 제작되어 트렌디한 실루엣입니다. 제가 확실히 입어보니 보온성을 정말 인정하며 핏도 깔끔하게 떨어져서 데일리로 입기도 좋아서 자주 입게 될 것 같은 플리스였어요! 그리고 곳곳에 수납공간이 많아서 수납성도 최고인 완벽한 옷이에요.

 

 

 

노스페이스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 옷 사진

 

 

노스페이스 홈페이지에 있는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 대표 사진인데요. 옷만 놓고 봐도 진짜 귀엽고 예쁘게 잘 나왔죠? 제가 입어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었는데, 여성분이 입는다면 정말 귀여울 거 같은 옷이에요 ㅠㅠ 이 플리스 후디는 그래서 남녀 공용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니 여성분들이 착용하시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여동생 두명이 있는데요. 여동생들이 제 옷 보고 탐냅니다... 그래서 꼭꼭 숨겨뒀어요. (그래도 귀신같이 찾아내서 어느샌가 입고 다닙니다.. ) 제 방엔 자물쇠를 달아놔야 하나 봐요.. 저는 이번 F/W 시즌 노스페이스 플리스 후디 완전 강추! 

 

 

 

전신샷

 

 

원래 저는 105사이즈 착용하는데 이번에는 110으로 착용했는데도 너무 오버하지 않고 세미 루주 핏으로 예쁘게 떨어지네요. 너무 예뻐서 동생들이 솔직히 탐낼만하죠? 

 

 

 

 

이번 F/W 시즌 준비로 노스페이스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 어떠신가요? 개인적으로 호불호 없이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