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뷰티/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추천 - 세미 와이드 슬릿 히든 밴딩 슬랙스 [ 블랙 ]

감도비짠테크 2021. 8. 23. 01:16
반응형

 

남자라면 한 번쯤 들어봤을 사이트 무신사. 오히려 모르는 사람이 더 신기할 정도로 엄청나게 유명한 사이트인데요. 최근 검은색 밴딩 슬랙스가 가지고 싶었는데 꽤 마음에 드는 슬랙스를 무신사에서 발견했습니다. 특히, 기존의 밋밋한 와이드 슬랙스보다 어느 정도의 포인트가 들어가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옆트임까지 디테일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저는 오늘 꽤나 날씨가 선선해서 남색 코디와 후망 구두와 함께 코디해봤는데요. 와이드 슬랙스가 꽤 넓은 통이 아니라 적절한 세미 와이드 핏이라 다리가 훨씬 더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세미 와이드 핏같은 핏한 느낌이 더욱 잘 받더라고요. 제가 무신사 스탠다드, 세미 와이드 슬랙스 히든 밴딩 슬랙스를 입고 놀랐던 점은 질감이 너무 좋았다는 점입니다. 생각보다 잘 늘어나서 신축성이 우수하고 질감도 좋아서 꽤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추가로 전달되는 느낌이었어요. (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 요즘 살이 쪄서 허리가 안 맞을 줄 알았더니 밴딩 덕에 허리도 넉넉하게 입었습니다ㅋㅋ

 

 

 

역시 남자는 세미 와이드 핏이 최고인 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가끔은 편하게 입을 때 넓은 와이드도 입어주긴 하는데 좀 꾸몄다 라는 느낌을 주고 싶을 때에는 세미 와이드가 최고인 것 같아요. 특히나 저는 밝은 계열보다 어두운 계열이 잘 어울려서 남색 셔츠와 코디해주니 꽤 세련된 느낌을 주는 코디로 만족했습니다. 

 

 

 

제가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에 반한 이유 세 가지입니다. 저처럼 뱃살이 살짝 나오려는 분들께 밴딩 슬랙스가 아주 제격인 점, 세미 와이드 계열의 옷을 입을 때 상의를 넣어서 입는 경우가 많은데 실리콘 프린트가 적용되어서 옷이 잘 삐져나오지 않는 점, 밋밋한 와이드 슬랙스 대신 밑단 옆선에 트임 디테일이 들어간 점 모두 완벽하지 않나요..  심지어, 신축성도 좋고 그냥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제품 같습니다. 4만 원 이하로 가성비 좋고 핏감 좋은 슬랙스를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제가 코디한 제품입니다. 

 

 

 

상의 : 보세 

하의 : 무신사 스탠다드 - 세미 와이드 슬릿 히든 밴딩 슬랙스 

신발 : 후망 

 

 

 

 

 

다음에도 좋은 제품 리뷰로 찾아뵐게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통해 소정의 원고료 지급을 받았던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