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밀리미터토큰(MM) 코인 전망

감도비짠테크 2022. 4. 6. 15:29
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밀리미터토큰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밀리미터토큰

 

 

 

 

 

 

 

 

 

 

밀리미터토큰(MM) 코인은 엔지니어링과 산업 디자인 데이터를 축적하고 합의에 따른 가치 평가 제공, 서비스를 하는 E-data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E-data 컨소시엄 리더인 IDND이 발행한 토큰이 밀리미터 토큰인데요. IDND는 자동차, 철강, 철강 플랜트와 같은 전통적인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유지해 왔던 회사입니다. 

 

 

 

 

 

 

 

 

 

 

 

 

 

 

 

 

 

 

밀리미터토큰은 오늘 카카오 클레이튼과 손 잡고 도면 산업 디자인 거래 플랫폼 구축을 할 것이라고 호재가 나와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산업 디자인 저작권 보호에 관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IDND와 카카오의 클레이튼이 만나 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밀리미터토큰은 플랫폼에서 도면 구매, 3D 프린터로 물건 출력, 저작권 보호 등 생태계 참여를 통한 블록체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산업 디자인 분야에서 모든 도면 창작자들이 독창성을 인정받고 지적 자산으로 보호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밀리미터토큰의 전망으로는 미래 유망 산업 분야 이기 때문에 기술적인 측면에서는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되지만 아직까지 실생활에 크게 사용될 수 있거나 관심을 받기가 힘들어서 단기적인 상승은 크게 없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또한 작년 엄청난 상승을 하면서 이미 한탕 해먹은(?) 코인이기도 합니다. 

 

 

 

 

 

 

 

 

 

 

 

밀리미터토큰은 대부분의 거래가 빗썸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전처럼 세력에 의한 급등락이 심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미래에 유망한 산업이기도 하지만 당장 오르는 것만 보고 사기엔 큰 리스크가 따르는 것을 잊지 마시길.... 

 

 

 

 

 

 

 

 

 

 

 

*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