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뷰티

클로스랩 CLAUSLAB 프레젠트 로고 흰색 반팔 티셔츠

감도비짠테크 2021. 8. 15. 23:58
반응형

 

 

 

 

클로스랩은 자체 제작 브랜드입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건 선물이죠?? 제 생일은 크리스마스와 2일 차이라 항상 생일선물과 크리스마스 선물로 퉁쳐져서 그 기쁨은 좀 덜하긴 합니다...  클로스랩은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느낌의 브랜드 컨셉인것 같습니다. " 옷에 만족한다 " 라는 생각이 들때까지 다듬어가며 만든 자체 제작 브랜드라고 합니다! 

 

 

 

 

 

저는 클로스랩 프레젠트 흰색 반팔 티셔츠를 입어보았는데요. 

 

 

 

 

흰색 반팔을 입을때 고민은 항상 입고 벗을때 늘어나는 넥라인이 고민이었는데 탄탄한 넥라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저는 깔끔한 디자인의 옷들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도 간편하고 편하게 입기 좋아서 데일리 반팔로 딱 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입어도 좋지만 커플티로 입기에도 부담없는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특히나 어제 정말 더웠는데 생각보다 덥다고 생각을 못했던게 통풍과 유기성이 좋아 땀 배출에도 효과적이었다고 하네요 ( 저는 여름만 되면 겨터파크 개장..데일리로 입기 좋은 반팔티, 깔끔한 로고의 디자인을 찾으시는분들께는 부담없이 입기 좋은 클로스랩 추천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통해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았던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