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에스티피(STPT) 코인 전망

감도비짠테크 2022. 1. 29. 17:17
반응형

 

 

 

오늘 알아볼 코인은 에스티피 코인 전망입니다. 

 

 

 

 

에스티피

 

 

 

 

 

 

 

 

에스티피(STPT) 코인은 전 세계 각국에서 규제를 준수하는 방식으로 자산을 토큰화 할 수 있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입니다. 에스티피 네트워크는 스마트 계약에 포함된 규제 및 발급자 고유의 준수 요건을 토큰 수준에서 충족할 수 있게 하고, 규제 환경의 변화를 포착해 통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모든 유형의 자산을 각국의 규제와 소유자 및 발행자의 조건에 따른 규제 사항을 준수해 토큰화 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입니다. 

 

 

 

 

 

 

 

 

 

 

 

 

 

에스티피 코인의 전망으로는 20년 3월 21일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에 대입으로 공식 탑재된 것이 큰 호재였습니다. 따라서, 에스티피 네트워크 토큰인 에스트피토큰도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에 탑재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삼성 블록체인에 탑재되어있다는 것은 향후 장기적으로도 전망이 좋다고 볼 수 있는데요. 

 

 

 

 

 

 

 

 

 

 

 

 

 

 

 

삼성 블록체인 키스토어는 삼성전자 플래그십 휴대폰 내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한국, 미국, 영국, 캐나다 등을 포함한 17개의 국가에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이 삼성 블록체인 월랫 내에서 손쉽게 에스티피 네트워크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에스티피의 전망이 괜찮은 이유 중에 가장 큰 이유는 삼성이 묻었다는 것이고, 업비트뿐만 아니라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에도 상장되어 있어서 기술력도 인정받은 코인이라고 생각됩니다. 단기적인 관점으로는 코인 시세가 안 좋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괜찮을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헌트(HUNT) 코인 전망  (1) 2022.01.31
P2E 뜻 - 올해 주목해야 할 P2E 관련 코인 종류  (0) 2022.01.31
휴먼스케이프(HUM) 코인 전망  (0) 2022.01.28
쎄타퓨엘(TFUEL) 코인 전망  (0) 2022.01.27
아더(ARDR) 코인 전망  (0) 2022.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