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헌트(HUNT) 코인 전망

감도비짠테크 2022. 1. 31. 23:29
반응형

 

 

 

오늘 알아볼 코인은 헌트 코인 전망입니다.

 

 

 

 

 

 

헌트

 

 

 

 

 

 

헌트(HUNT) 코인은 전 세계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디앱(Dapp) 그룹입니다. 게임화된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메커니즘을 활용해 포스트 워크와 디지털 노마드 생활로 전환 중인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Dapp 세상을 만드는 것을 추구하는 코인입니다. 저 또한 꿈꾸고 있고, 요즘 같은 시대에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생각합니다. 

 

 

 

 

 

 

 

 

 

 

 

 

 

 

 

 

헌트 코인의 전망으로는 Dapp 사용자가 사용하는 토큰이 헌트 코인인데요. 정확히는 헌트 플랫폼 내에 Dapp에서 사용되는 토큰이 헌트 코인입니다. 헌트 플랫폼의 사용자는 전 세계 150개국 중 2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 대표적인 Dapp으로는 4가지가 있습니다. 스팀 헌트, 노마드테스크, LOL 헌트, Neverlose.money입니다. 

 

 

 

 

 

 

 

스팀헌트

 

 

 

 

4가지의 디앱을 모두 알아보기엔 글이 너무 길어질 수 있으니 대표적인 디앱은 스팀헌트,노마드테스크,LOL 헌트, Neverlose.money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4가지 디앱 모두 헌트 플랫폼 내에서 사용되는 디앱들이며 이외에 다른 디앱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처럼 디앱을 통해 생태계에 기여하면 헌트 토큰을 지급받는 방식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며 경제적 자유를 꿈꾸고 있는데요. 요즘 같이 직장만 다녀서 생계를 유지하기 힘들어질수록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노마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디지털 노마드에 관심이 더 커질수록 헌트 생태계에도 관심이 생길 것이고 자연스럽게 헌트 코인의 전망도 밝아질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거(REP) 코인 전망  (0) 2022.02.02
넴(XEM) 코인 전망  (0) 2022.02.01
P2E 뜻 - 올해 주목해야 할 P2E 관련 코인 종류  (0) 2022.01.31
에스티피(STPT) 코인 전망  (0) 2022.01.29
휴먼스케이프(HUM) 코인 전망  (0) 2022.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