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넴(XEM) 코인 전망

감도비짠테크 2022. 2. 1. 15:58
반응형

 

 

 

오늘 알아볼 코인은 넴 코인 전망입니다. 

 

 

 

 

 

 

 

 

 

 

 

 

 

넴(XEM) 코인은 높은 보안성을 통해서 플랫폼에서 ICO를 진행시킬 수 있다고 전해져 주목을 받았던 플랫폼입니다. 말이 어렵게 들릴 수 있는데 조금 더 쉽게 풀어서 말하면 사용자들이 개인적응로 맞춤형 블록체인을 제작할 수 있는 스마트 자산 플랫폼입니다. 넴(XEM) 코인은 블록체인 발행을 도와주는 플랫폼으로 빗썸에 상장되어 있던 심볼코인을 발행한 코인이 넴 코인입니다. 

 

 

 

 

 

 

 

 

 

 

 

 

 

 

 

 

 

넴 코인의 전망으로는 현재 시장 메타에는 맞지 않는 코인이라고 볼 수있어서 단기적인 관점에서는 긍정적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매번 포스팅에서 언급하지만 현재 시장 메타가 nft와 p2e 가 끌고 가고 있는데 두 메타 모두 넴 코인과는 해당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웹 3.0에도 해당 되지 않기 때문에 무언가 그렇다 할 매수세가 들어오기 힘들어 보입니다. 

 

 

 

 

 

 

 

 

 

 

 

 

 

 

넴 코인은 그래도 시가 총액이 높은 점과 각국 정부와 제휴되어 있다는 사실이 그나마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아랍에미리트, 말레이시아, 리스 트리아와 제휴가 되어있고, 일본 금융기관들에서 넴 코인의 잠재력과 기술력을 보고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넴 코인은 업비트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거래소인 바이낸스에도 상장이 되어 있는 부분을 확인해본다면 어느 정도 기술력은 인정받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현재 메타에서는 관심을 받을 수 없는 종목이기 때문에 매수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라티스(STRAX) 코인 전망  (0) 2022.02.03
어거(REP) 코인 전망  (0) 2022.02.02
헌트(HUNT) 코인 전망  (1) 2022.01.31
P2E 뜻 - 올해 주목해야 할 P2E 관련 코인 종류  (0) 2022.01.31
에스티피(STPT) 코인 전망  (0) 2022.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