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이포스(WOZX) 코인 전망

감도비짠테크 2022. 7. 27. 16:06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너지 절약 플랫폼으로 많이 알려진 이포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좋은 가격 흐름을 보여줬던 코인이라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던 코인일 것 같은데요. 

 

 

 

 

이포스 코인
이포스

 

 

 


이포스(WOZX) 코인 정보 


 

 

이포스 코인은 현재 빗썸, 후오비, 유니스왑 등에 상장이 되어 거래 중인 코인인데요. 이포스는 큰 틀에서는 에너지 효율성 개선을 목표로 하는 코인입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에너지의 68% 이상이 효율적인 에너지로 사용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이렇게 낭비되는 68%의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더 좋은 지구 환경을 만들어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가상화폐 채굴에 대한 이슈도 환경 문제와 함께 꾸준히 거론되는 문제인데요. 전 세계에 사용되는 68%의 비 효율적인 에너지도 가상화폐 채굴과 관련되어서 늘 이슈가 되는 문제이기도 했습니다. 

 

 

 

 

 

 

 

 

 

 

 

 

이포스 코인
이포스 코인

 

 

 

 

이러한 비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에 항상 언급되는 가상화폐 채굴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코인이 이포스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중국은 21년도에 코인 채굴 및 거래를 금지 할 정도로 사회적으로 부정적인 인식이 아직도 강한게 가상화폐인데요. 중국에 이어서 유럽연합도 가상화폐 채굴을 금지를 검토 중이라고 해서 하루빨리 해결되어야 할 문제라고 보입니다. 

 

이렇게 계속 환경에 대한 이슈가 언급 될 수록 친환경 생태계 구성을 목표로 하는 이포스 코인 또한 관심을 받을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어서 이포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포스(WOZX) 코인 전망은?


 

 

 

이포스 코인은 과소비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서 자동으로 에너지 절약을 분배합니다. 이렇게 절약된 에너지는 플랫폼 내의 디지털 자산과 결합되어서 토큰화 되는 방식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우리 인류가 풀어가야 할 과제중 큰 부분이 에너지의 효율적인 사용을 통해 지구온난화를 막는 문제입니다. 앞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큰 관심이 쏠릴 텐데요.

 

 

가상화폐 또한 친환경생태계 구성을 목표로 하는 이포스 코인 같은 친환경 코인에도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을 거라고 보입니다.

 

 

 

 

 

 

 

 

 

 

 

이포스 코인 거래소

 

 

 

이포스 코인은 후오비, 유니스왑, 빗썸 등에서 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저는 보통 코인을 판단할 땐 대형 거래소에 상장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편인데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등에 상장되어 있지 않다는 점이 조금은 걸리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포스 코인이 특이한 점은 전세계 국민 주식으로 알려진 애플의 공동 창업자인 'Steve Wozniak' 이 설립한 생태계입니다. 이외에도 유명한 사람들이 다수 팀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꾸준하게 기후변화와 탈탄소성의 중요성에 대해 풀어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이포스 코인 창업자

 

 

 

 

인류가 발전을 해 나갈수록 환경에 대한 고민도 꼭 풀어야 할 숙제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친환경 기업과 코인이 생겨날 것이고 그중에서도 살아남는 건 극소수라고 보입니다. 

 

 

이포스 코인이 살아남을지 사라질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친환경과 관련된 기업, 코인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가져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코인 스테이킹 뜻, 스테이킹 단점

오늘은 코인 현금흐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코인 스테이킹에 관련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 스테이킹 뜻은? 스테이킹(Staking)은 기존의 트레이딩만 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새

dobifrugal.tistory.com

 

스테이블 코인 뜻에 대해 알아보자

코인 투자에 있어서 핵심이라고도 볼 수 있는 스테이블 코인의 뜻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이블 코인이란? 스테이블의 사전적 정의는 안정판을 가리키는 소프트웨어 용어로도 사

dobifrug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