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텔러(TRB) 코인 전망

감도비짠테크 2022. 7. 25. 22:50
반응형

 

 

 

 

 

 

텔러(TRB) 코인은 최근 좋은 가격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텔러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텔러(TRB) 코인
텔러 코인

 

 

 

 

 

 

텔러(TRB) 코인 정보 

 

 

 

 

 

텔러(Tellor) 코인은 알고리즘을 이용한 디파이 프로토콜 중 하나입니다. 알고리즘을 통한 무담보 대출 프로토콜인데, 최근 알고리즘 스테이블 생태계 중 하나인 루나 생태계가 폭망 한 걸 보면 알고리즘 생태계가 그렇게 안전하지 않다는 걸 느끼게 돼서 사람들이 투자하기가 꺼려지는 것 같습니다. 

 

 

 

 

 

 

 

 

 

 

 

 

 

 

텔러는 2019년 8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생태계를 사용하고 있으며 텔러 코인은 텔러 네트워크에서 기축 통화 같은 역할을 하는 토큰입니다. 텔러 코인은 시총이 상당히 낮은 편에 속해서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높은 수익률을 기대하고 매수하는 기대심리가 있는 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텔러(TRB) 코인 전망?

 

 

 

 

 

 

 

 

2022년 2월 기사에서는 야후파이낸스가 텔러 프로토콜에 685만 달러를 유치했다고 합니다. 투자된 금액은 제3자 무담보 디파이 렌딩 마켓 구축에 사용됩니다.

 

 

 

 

 

 

 

 

 

 

 

 

 

 

 

텔러 생태계를 사용하려면 기축 통화로 사용되는 텔러 코인을 100개 이상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사람들이 빠른 네트워크 속도와 무담보 대출 시스템에 매력을 느끼고 텔러 생태계에 더 참여할수록 더 많은 텔러 코인의 수요가 생겨서 자연스럽게 가격도 우상향 하는 구조로 이루어집니다. 

 

 

 

 

 

현시점에서는 가상화폐에 대한 신뢰도가 바닥까지 떨어진 상태라서 더 많은 신규 유입자가 생기긴 어렵지만 오히려 다 떠나려고 할 때가 저점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텔러 생태계는 사용자에게 낮은 거래 수수료와 빠른 네트워크 제공 등 매력적인 부분이 많기 때문에 다시 불장이 온다면 텔러 코인에 대한 관심도 가격도 함께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