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벨라프로토콜(BEL) 코인 전망 및 정보

감도비짠테크 2022. 5. 30. 19:03
반응형

 

 

 

 

벨라프로토콜(BEL) 코인 정보 및 전망

 

 

 

 

 

 

벨라프로토콜

 

 

 

 

최근 벨라프로토콜(BEL) 코인이 하루에 100% 이상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벨라프로토콜 코인 정보와 전망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벨라프로토콜(BEL) 코인은 기존의 디파이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낮아 진입하기 어려웠던 신규 사용자들을 위해 진입장벽을 낮추고, 사용자 경험을 편리하게 하여 원클릭으로도 디파이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벨라프로토콜은 자동화된 파밍 툴, 원클릭 통합 저축 계좌, 맞춤형 로봇 어드바이저를 포함하는 개방형 금융 디파이 서비스인데요. 쉽게 설명하면 프리미엄 금융 상품, 이자 파밍, 스테이킹과 같은 서비스 등을 사용자들이 최대한 사용하기 편하게 만든 디파이라고 이해하시면 편합니다. 

 

 

 

 

 

 

 

 

 

 

 

 

 

 

벨라프로토콜(BEL)의 특징은?

 

 

 

 

 

 

 

가장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벨라 플렉스 세이빙이라는 기술인데요. 

 

 

 

벨라 플렉스 세이빙은 높은 가스비용을 낮추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플랫폼 내에서 활동을 하거나 트랜잭션을 발생시키면 가스 비용을 재투자하는 방식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가스 요금을 추가적으로 지불하지 않아도 됩니다. 

 

 

 

 

 

 

 

 

벨라프로토콜 사용 화면
벨라프로토콜 사용 화면

 

 

 

 

 

 

 

 

또 다른 특징으로는 낮은 변동성이라는 특징이 있는데요. 

 

 

 

대부분의 디파이들은 초기에 높은 APY를 제공하지만, 결국엔 수익률이 낮아져 낮은 APY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벨라프로토콜은 벨라 로커에서 제공되는 디파이 플랫폼 중에서 고정 APY를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단기 시장 변동과 거래 손실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벨라프로토콜(BEL) 코인 전망은?

 

 

 

 

 

 

벨라프로토콜은 최근 급등한 이유로는 코로나 종식과 관련되어서 기대에 의한 상승이라고 생각됩니다. 

 

 

 

벨라프로토콜은 작년 12월 Travala와 파트너십 체결 소식을 발표했었는데요. Travala는 세계 최고의 여행 예약 서비스 기업으로 코로나가 종식 기대감과 함께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다닐 것이라는 기대감과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한 벨라프로토콜도 상승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벨라프로토콜 상장 거래소
벨라프로토콜 상장 거래소

 

 

 

 

 

 

 

 

벨라프로토콜(BEL)이 상장된 거래소는 정말 여러 곳에 상장되어있습니다. 세계적인 거래소인 바이낸스에 상장이 되어있고 국내 거래소에는 빗썸에 상장되어있습니다. 

 

 

 

 

 

사실 벨라프로토콜 코인의 정보를 확인해보면 의미와 목적은 어느 정도 꽤 흥미로운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최근 루나 폭락사태와 더불어서 디파이에 관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이 안 좋아졌기 때문에 급등 후에 가격 하락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