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바이너리X(BNX) 코인 전망

감도비짠테크 2022. 5. 28. 22:57
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P2E 게임 플랫폼 중 하나인바이너리 X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버드래곤

 

 

 

 

 

 

 

지금처럼 P2E의 대한 개념이 활발해지기 전 P2E에 대한 개념은 아는 사람만 아는 그런 종류의 게임이었는데요. 사이버드래곤 또한 초기의 P2E 게임 중 하나입니다. 오늘 알아볼 바이너리 X 코인은 P2E 플랫폼의 게임에서 사용되는 코인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사이버 드래곤이라는 게임만 서비스 중입니다.

 

 

 

 

 

 

 

 

 

 

 

 

 

 

 

바이너리 X 코인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및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사용되는 코인입니다. 이 코인을 통해서 주요 게임들의 게임머니로도 사용되고 거버넌스 토큰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모든 BNX 코인의 보유자는 커뮤니티 내에서 거버넌스 및 주요 게임 결정에 대한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서비스 중인 사이버 드래곤은 어떤 게임일까요? 

 

 

 

 

 

 

사이버드래곤 영웅

 

 

 

 

 

 

 

 

사이버 드래곤은 영웅들을 통해 던전을 돌아서 보상을 획득하기도 하며 보상을 통해 얻은 골드로 캐릭터를 구매하거나 레벨업 시킬 수도 있으며 디파이에 연동해서 추가 이득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상 캐릭터 자체적인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편이지만 게임 자체적으로는 격투 감이 있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직접 컨트롤을 할 필요도 없으며 클릭 몇 번으로 던전을 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상 게임 완성도가 낮은 편이라 초기의 P2E 게임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바이너리 X(BNX) 코인은 이상하게 하락장에 더 상승을 하는 코인이더라구요. 비트코인이 하락하면 반대로 상승하는..? 기분탓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바이너리X 코인의 전망으로는 유망한 거래소 중 하나인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기반이라는 점이라서 웬만하면 망하진 않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이번에 루나 사태를 보면 항상 뭐든지 투자는 100%는 없다는 걸 깨닫습니다.

 

 

 

 

 

 

 

 

 

 

 

 

 

 

사이버 드래곤뿐만 아니라바이너리 X 플랫폼 내에서 스테이킹, 유동성 공급, 행운 보상 등 여러 가지 보상 시스템을 통해서 이득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사실 사이버 드래곤 자체로 놓고보면 게임이 재미있다기 보다는 그냥 다들 돈 벌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 시장 상황이 좋지는 않지만 이 시기를 잘 견뎌낸다면 P2E 메타가 굳건하게 하나의 메타로 자리 잡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이버 드래곤 다음으로 나오는 게임들이 게임성이 좋다면 자연스럽게 바이너리X 코인도 우상향 해주는 그림일것으로 기대합니다. (지금 당장 사이버 드래곤 자체를 놓고보면 답 없긴 합니다)

 

 

 

 

 

 

 

 

 

*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