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피플(people) 코인 전망 - 밈 코인

감도비짠테크 2022. 5. 26. 21:21
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코인은 피플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플코인

 

 

 

 

 

 

피플(PEOPLE) 코인은 도지와 시바이누 코인 다음으로 주목받는 밈코인 중 하나인데요. 피플 코인은 ConstitiutionDAO로 불리기도 합니다. 2021년 11월 소더비 경매에서 미국 헌법 사본 구입이라는 공동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설립된 분권형 자치단체(DAO)인데요. 미국 헌법 원본은 총 13개밖에 존재하지 않는데, 이 중 1부를 확보하기 위해 모인 단체입니다. 

 

 

 

 

 

 

 

 

 

 

 

 

 

 

 

 

이 그룹에는 총 17000명 이상의 참석자가 있었고 총 4천만 달러를 모금할 정도로 암호화폐 투자 커뮤니티 중에서 손에 꼽는 큰 공동 모금 사례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미국 헌법 사본을 획득을 하는 줄 알았으나 시타델의 CEO인 켄 그리핀에게 낙찰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ConsitiutionDAO는 해산할 것이라는 발표가 있었고 모든 기부금은 다시 환불되려고 했으나..... 

 

 

 

 

 

 

 

 

 

 

 

 

 

일부 투자자들이 피플 코인에 대한 밈코인의 가능성을 보고 홀딩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서 기존의 목적이 없는 채로 피플 코인이라는 아무 의미 없는 코인이 존재합니다. 이를 통해 피플 코인은 도지, 시바이누와 같은 밈 코인 중 하나로 자리 잡혀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피플 코인은 사실상 가치 투자를 하기엔 상당히 리스크가 큰 코인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언젠가 다시 코인 불장이 온다면 이전의 도지처럼 피플 코인도 크게 상승해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피플 코인은 현재 국내 거래소에서는 구매하기가 힘듭니다. 해외 거래소에는 여러 곳 상장되어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바이낸스를 추천합니다.

 

 

 

 

 

 

 

 

 

 

 

 

 

 

 

위 사진처럼 피플 코인은 나름 선물 시장에도 상장이 되어있는 근본(?) 밈 코인이랍니다? 

 

 

 

결론을 말씀드리면 피플 코인 자체적으로는 가치를 두고 투자하기엔 많이 무리가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코인 빙하기에도 투자하기에 아깝고 다시 코인 불장이 온다면 소액 담아보는 정도의 가치..? 

 

 

 

 

 

 

사람들 광기가 붙으면 몇백 배, 몇천 배 상승은 정말 식은 죽 먹기라는 걸 이번 불장을 보고 깨달았습니다. 

 

 

 

 

 

 

*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