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2/25 5

칠리즈(CHZ) 코인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칠리즈 코인 전망입니다. 칠리즈(CHZ) 코인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들은 많이 알고 계셨겠지만..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팬덤을 위해 제작된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입니다. 칠리즈에서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서 스포츠, E-스포츠 등에 플랫폼이 활발하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칠리즈 코인은 자체 코인으로 스포츠, 엔터테이먼트 단체에서 블록체인을 활용해 청중을 참여시키고 수익을 창출 하는 구조입니다. 대표적인 팬 토큰 파트너로는 FC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맹, AS로마, 유벤투스가 있습니다. 제가 스포츠는 잘 알지 못하지만 대부분의 팀들은 한 번쯤 들어본 팀들인 것 같아요. 칠리즈 토큰을 사용해서 파트너 구단들의 팬 토큰을 구매할 수 있고 본인이 좋아하는 팀과 관련된 투표에..

코인 2022.02.25

썬더코어(TT) 코인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썬더코어 코인 전망입니다. 썬더코어(TT)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에 이은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코인을 목표로 하는 코인입니다. 썬더코어는 뛰어난 기술력과 빠른 전송속도, 확장성 등을 확보했습니다. 수학 증명 Pos 알고리즘을 통해 썬더코어의 보안성을 높이고 낮은 수수료, 빠른 트랜잭션 처리 속도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썬더코어의 메인 넷은 2019년 3월에 출시되어 1000일 이상 동안 문제없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썬더코어는 이더리움 가상 머신과 완벽하게 호환되는 스마트 계약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이더리움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쉽고 간단하게 썬더코어 플랫폼에 배포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더리움이나 바이낸스체인 같은 다른 생태계를 썬더코어의 생태계..

경제 2022.02.25

네오(NEO) 코인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네오 코인 전망입니다. 네오(NEO) 코인은 중국계의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던 코인이었습니다. 네오는 처음에 엔트셰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지만 3년 뒤 네오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네오는 네오 컨트랙트를 지원하며 새로운 프로그래밍 언어 없이 다양한 언어를 지원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오 코인의 전망은 중국계 코인중에 가장 유망했던 코인이기 때문에 중국의 코인 규제가 풀리게 된다면 네오가 가장 먼저 상승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중국인들이 보통 외부의 것들보다 자신들의 기술을 더욱 선호하기 때문에 더 폭발적인 상승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됩니다. 또한, 네오를 개발하기 위해 전용 프로그래밍 언어 없이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많은 개발자들이 네오의 생태계 안에 들어올 수 ..

코인 2022.02.25

톤(TON) 코인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톤 코인 전망입니다. 톤(TON) 코인은 사용자, 기업 및 공공기관을 호스팅 하기 위해 설계된 초고속 블록체인입니다. 톤 코인은 텔레그램 설립자인 파벨 두로프가 만들었지만 3년 뒤 텔레그램은 톤 프로젝트에서 완전히 떠났다고 합니다. 톤 프로젝트는 커뮤니티, 개발자, 결제 제공업체 등 기존 생태계를 사상 최초의 대중적인 시장 암호화폐를 구축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습니다. 톤 코인의 전망으로는 톤 앱을 사용해 암호화폐를 쉽게 주고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수십억명이 사용하기에 불편하지 않을 것이라는 주장입니다. 톤 앱을 통해 수십억 명의 사용자들이 사용하게 된다면 NFT, DEX 등을 구현할 수 있는 생태계를 만들고자 하는 게 목표입니다. 톤 코인은 무한 샤딩 패러다임, 하이퍼큐..

코인 2022.02.25

스토리지(STORJ) 코인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스토리지 코인 전망입니다. 스토리지(STROJ) 코인은 분산화 클라우드 저장 플랫폼입니다. 남는 하드디스크를 가지고 있는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공간을 제공하고 돈을 받는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저희가 흔히 아는 토렌트와 비슷한 개념에 블록체인이 입혀진 것입니다. 플랫폼에 빌려준 하드디스크에 쪼개어 저장되기 때문에 파일 복제가 불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토리지 코인의 전망으로는 모든 파일이 다양한 노드에 저장되어 데이터 유출 위험이 적습니다. 또한, 스토리지 플랫폼의 다운로드 속도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기업과 비슷한 수준이거나 오히려 그 이상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스토리지 코인은 샤딩 기술을 활용하기 때문에 개인 정보 보호나 성능면에..

코인 2022.02.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