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2/28 3

아이오타(IOTA) 코인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아이오타 코인 전망입니다. 아이오타(IOTA) 코인은 사물인터넷 시대에 M2M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나온 코인입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기계와 기계가 서로 연결되어서 서로 상호 작용하는 것을 뜻합니다. 아이오타는 특이하게 블록체인 기반이 아닌 탱글 알고리즘 기반인데요. 블록체인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거래수수료가 없고 빠른 트랜잭션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아이오타 코인의 전망으로는 앞으로 시대는 핸드폰, 자동차, 티비 같은 모든 것들이 더 편리하게 연동되는 시대일 텐데요. 딱 아이오타의 포부가 미래 지향적인 목적을 가지고 나온 코인인 것 같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아이오타의 특징으로는 블록체인 기반이 아닌 탱글 알고리즘 사용이라는 점인데요. 이를 통해서 기존의 블록체인 상에서 ..

코인 2022.02.28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코인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베이직어텐션토큰 코인 전망입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큰(BAT) 코인은 대표적인 웹 3.0 코인인데요. 아마 브라우저에 대해 관심이 많다면 베이직어텐션토큰에 대해 이미 알고 계실 수도 있습니다. 바로 브레이브라는 브라우저에 사용되는 코인이 베이직어텐션토큰입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크롬보다 3배 빠르고 광고를 자동으로 없애주기 때문에 요즘 떠오르는 브라우저입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큰은 이미 시장에 100% 공급이 되고 있다는 점인데요. 더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면 할수록 수요와 공급 법칙에 의해 가격이 상승할 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또한,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서 엄청난 관심사였던 솔라나가 브레이브와 협력한다는 내용이 더해져서 좀 더 베이직어텐션토큰에 대해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는데요. 솔..

코인 2022.02.28

카바(KAVA) 코인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카바 코인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바(KAVA) 코인은 디파이 관련 코인입니다. 작년 초에 디파이 관련 붐이 크게 일어났다가 요즘엔 잠잠한 추세인데요. 카바 코인은 레이어 1과 디파이를 제공해주는 에코시스템입니다. 스테이블 코인 대출뿐만 아니라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장에 많이 풀려버린 유동성으로 인해 이제는 대출 금리가 상승하고 있어서 돈을 빌리면 이자율이 많이 나오는데 디파이 시스템을 잘 이용한다면 이자에 대한 큰 부담을 안 가지고 대출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디파이의 장점은 대출뿐만 아니라 예금으로 나오는 이자일텐데요. 스테이블 코인 예치 시 몇십 프로의 이자율을 받으니 은행의 몇 배 이상의 이율을 챙길 수 있습니다. 카바 코인의 전망으로는 코인..

코인 2022.02.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