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2/22 3

메타토이드래곤즈(MTDZ) NFT 전망 - 더 샌드박스 네트워크

현재 클레이튼 NFT 삼대장을 꼽으라면 저는 메타콩즈, 실타래, 메타토이드래곤즈 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메타토이드래곤즈는 나온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8000 클레이까지 상승을 보여주는 엄청난 NFT로 주목받았는데요. 오늘은 메타토이드래곤즈 전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메타토이드래곤즈는 더 샌드박스 네트워크라는 회사에서 진행하는 대형 NFT 프로젝트입니다. 더 샌드박스는 저희가 아는 업비트에 있는 샌드박스랑은 다른 것입니다. 샌드박스 네트워크는 대형 유튜버들이 소속해있는 회사라서 저도 알게 된 회사입니다. 대형 회사에서 나온 NFT라서 민팅 일정이 나왔을 때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메타토이드래곤즈의 큰 장점은 회사안에 있는 500명 이상의 크레에이터들인데요. 따라서, 마..

코인 2022.02.22

실타래 NFT 전망

메타콩즈를 성공적으로 일궈낸 개발자 이두희가 두 번째로 만든 프로젝트 실타래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아마 클레이튼 NFT에 대해 접하신 분들은 메타콩즈에 대해 다들 알고 계실 텐데 그다음으로 유명한 프로젝트가 실타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늘은 실타래 NFT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타래는 대한민국에서 알아주는 개발자 이두희가 만든 TCG 장르의 P2E 게임입니다. 실타래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5개의 카드를 가지고 상대방과 겨루는 전략적인 게임입니다. 총 1만 개의 카드가 발행되었고 2월 22일에 미개봉 카드가 리빌 될 예정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카드 5개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다른 사람의 카드를 빌려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빌려준 사람은 게임 승리시 수수료를 받는 것 같습니다. 실..

코인 2022.02.22

지릴라(G.zilla) 란? - 메타콩즈 생태계 확장

2달 전 메타콩즈 출시, 그리고 엄청난 상승.. 1만 개로 한정된 물량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살 수가 없는 NFT 시장이기 때문에 1만 명만 그 수익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아쉬운 마음을 달래줄 메타콩즈 생태계 확장을 통한 지릴라가 출시되었는데 오늘은 지릴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타콩즈는 1만 개로 한정된 PFP NFT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타콩즈를 소지하고 있지 못한 사람은 메타콩즈의 엄청난 상승률을 보며 배 아파했을 텐데요.... 아쉬운 사람들을 위해 메타콩즈 생태계 안에 새로운 고릴라들이 편입(?) 되었습니다. 메타콩즈가 1 티어라면 지릴라는 2 티어 메타콩즈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가 훨씬 편합니다. 기존의 메타콩즈 홀더들에게는 뮤턴트를 1:1 방식으로 지급하고 메타콩즈를 소유하고 ..

코인 2022.02.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