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2/27 3

시아코인(SC)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시아코인 전망입니다. 시아코인(SC)은 스토리지 관련 코인입니다.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저장공간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이를 합쳐서 하나의 거대한 저장공간을 만들고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공합니다. 시아코인은 블록체인과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서 시스템을 분산화하고 암호화시켜서 보안성 또한 뛰어납니다. 시아코인은 2014년부터 개발되기 시작하여 역사가 꽤 오래된 코인입니다. 시아 코인의 클라우드 시스템은 10분마다 생성되는 블록과 노드에 고객 정보와 데이터를 전 세계에 분산하여 저장합니다.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에 보안 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분산 데이터이기 때문에 데이터 조작도 봉쇄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분산 방식으로 블록체인에 데이터가 저장되기 때문에 해킹 위험도 적으며 막..

코인 2022.02.27

무비블록(MBL) 코인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무비블록 코인 전망입니다. 무비블록(MBL) 코인은 판도라 티비와 KM 플레이어 개발사가 추진하고 있는 블록체인 기반 영화 및 콘텐츠 배급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콘텐츠 창작자는 무비블록 생태계에서 공평한 상영기회를 부여받고, 블록체인을 통한 투명한 수익 정산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비블록은 사용자들의 진입을 애플리케이션 레이어 서비스를 통한 쉬운 접근성을 제공하며, 플랫폼에 참가와 정보교환이 모두 가능하도록 합니다. 또한, 해당 레이어를 통해 사용자들이 실행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과 키 정보 관리를 위한 월렛 모듈도 존재합니다. 무비 블록 코인의 전망으로는 코로나와 같은 특수한 상황을 통한 언택트 시대가 계속 지속된다면 긍정적인 가격 흐름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여전히..

코인 2022.02.27

메인프레임(MFT) 코인 전망

오늘 알아볼 코인은 메인프레임 코인 전망입니다. 메인프레임(MFT)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P2P 방식을 더해서 당사자 외에 메신저 내용을 절대 열람할 수 없는 완벽한 보안 시스템의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코인입니다. 메인프레임 코인의 보안 모델은 암호화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검열과 감시가 가능합니다. 메인프레임에는 현재 오닉스라는 메신저 프로그램 네트워크에 구축이 되어서 출시되었고, 끊김이 없는 통신 플랫폼으로 최고 수준의 네트워킹 프로토콜의 기능을 앱에 결합, 높은 수준의 보안과 사용자 자율성을 보장합니다. 메인프레임은 디파이와 관련된 프로젝트를 한 적이 있는데요. 메인프레임은 디파이 서비스를 통해 누구나 암호화폐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했고 NFT 또한 담보로 인정한다는 점이 꽤 인상적이었습니..

코인 2022.02.27
반응형